본문 바로가기

outside/living

IBK 증권 어플 비밀번호 5회 오류 해결방법 (비대면O, 영업점X)

728x90
반응형

오늘은 IBK증권 어플을 사용하다가 비밀번호 5회 오류가 발생했을 때,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쉽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 5회 오류는 보안을 위해 적용된 제한 조치이며, 만약 5회 이상 오류가 나 로그인이 불가할 경우 아래와 같은 절차를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약 3분 내외로 소요되는 간단한 작업이니 당황하지 마시고 잘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5회 오류

 

 

비대면 비밀번호 오류 해결

 

 

먼저 비밀번호 5회 오류를 풀기 위해서는 IBK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신분증 사진 촬영을 위해 PC보다 모바일로 접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IBK 증권 모바일 홈페이지

 

 

IBK투자증권

IBK투자증권 모바일웹

m.ibks.com

 

 

1. 계좌비밀번호 초기화

계좌비밀번호 초기화

 

 

위 IBK증권 모바일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메인 화면에 있는 '모바일 지점' > '계좌비밀번호 초기화'를 클릭합니다.

 

 

2. 본인 인증

비대면 비밀번호 오류 해결

 

 

계좌비밀번호 초기화를 위해서는 두 가지 본인인증이 필요한데요. 본인명의 휴대폰번호 인증과 신분증 인증이 필요합니다. 

 

신분증 인증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마친 후 신분증을 촬영합니다. 모두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비대면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안내된 절차대로 따라오시면 됩니다.

 

 

3. 새 비밀번호 입력

신규 계좌비밀번호 입력

 

 

본인 인증을 잘 마쳤다면, 신규 계좌비밀번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5회 오류는 보통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 발생하기 쉬운 만큼, 본인이 잘 기억할 수 있으면서도 안전한 비밀번호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